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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의 한 해를 회상하다 : 꽃 명상

작성자 나인하우스(ip:)

작성일 2022-11-14

조회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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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처음 이 야생의 풍경에 모험을 떠났을 때, 내 인생이 무너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방금 Covid라는 것에 대해 들었습니다. 이벤트 플로리스트인 제 작업은 오로지 사람이 모이는 공간에서 삽니다. 이 이상한 새로운 세계에서 나는 걱정스러운 전화를 처리하고, 행사를 연기하고, 두려움을 달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아르바이트를 찾느라 하루 중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와중에 남편이 짐을 싸서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나 영화감독에게 전화를 걸었다기보다 불안해서 그랬던 것 같다. 나는 그녀가 나와 함께 서쪽 사막의 이 특별한 장소로 모험을 떠나고 내가 준비하는 동안 영화를 찍을 의향이 있냐고 물었다. 캘리포니아의 작은 가족 농장에서 꽃 한 상자를 방금 받았습니다. 내 정원의 사막 토종인 아파치 깃털은 섬세한 흰색 꽃으로 가득 차 있었고 나는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가장 작은 쑥갓 한 줌만 필요했습니다.



현관문과 이 황홀한 사막 풍경 사이 어딘가에서 내 가슴의 답답함이 풀리기 시작했다. 나는 정원 장미, 토종 식물 및 마초 질감 으로 하나의 야생 배열 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봄의 가장 가슴 아픈 순간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작년 이 경험과 거의 비슷한 시기에 Barebones를 위한 야생 마초 배열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사막의 이미지가 떠올랐습니다.


나는 우리 위치 바로 밖에 있는 흙길에서 사진작가인 Lexi Marie 를 만났습니다 . 우리는 아프리카 사바나를 연상시키는 황록색의 구불구불한 언덕을 운전했습니다.


이번에는 내 꽃차에 장미 석영과 강철 색상 사이 어딘가에 있는 수염 난 홍채와 내 뒤뜰에 있는 유쾌한 휴경 정원의 청동 보라색 미나리 아재비과 식물로 가득 찼습니다. 렉시와 나는 골든 아워에 도착했습니다. 해가 지기 직전 햇빛이 부드럽고 졸리는 마법 같은 시간입니다. 


우리는 하얗고 고운 모래에 발을 들여 놓고 언덕을 오르기 위해 필요한 물품을 모았습니다. 






나는 나의 수집 가방 을 등에 메고 있었다. 

야생에서 준비할 때 필수품. 

플라스틱 안감에는 새로 자른 가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작은 그릇을 채울 만큼 충분한 물이 들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쑥갓 한 덩이를 간단히 찾았습니다. 이 지역에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찾기가 쉬웠습니다. 나는 세 개의 의무적인 관목에서 다섯 개의 가지를 잘라냈고, 주요 가지 옆에 조심스럽게 자르고 눈에 띄지 않게 잘라서 식물을 완전하고 건강한 상태로 남겼습니다. 나는 언덕을 다시 걸을 때 잠시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 각 가지를 Harvest & Gathering 가방에 넣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나는 햇볕에 바랜 뼈처럼 희고 겨울에 구운 토끼풀의 거친 곡선을 보고 세 개의 가지를 빌렸습니다.


지속 가능한 야생 채집 꽃꽂이


완벽하게 기울어진 바위 조각인 우리가 선택한 배열 장소로 돌아가서 저는 Black Wing Clay 가 만든 수제 그릇을 바닥에 핀 개구리가 부착된 그릇으로 설정했습니다. 핀 개구리는 일찍부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준비 방법이 되었습니다. 나는 약간의 꽃 퍼티를 사용하여 곧은 못으로 채워진 금속 추에 해당하는 양을 용기 바닥에 부착합니다. 나는 다른 뼈대를 거의 추가하지 않으며 식물 자체가 서로를 지탱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빌린 돌 몇 개만 가지고 그릇을 세우고 하베스트 앤 채더링 백 에 담긴 물을 부었습니다. 

나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모든 재료를 배치하고, 가지 치기를 날카롭게 하고, 일 하기 시작했습니다…






준비를 하기 전에 나는 속도를 늦추고 관찰합니다. 바위의 곡률, 풍경의 색과 질감, 순간의 느낌. 이 모든 것이 디자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세이지브러쉬 파운데이션으로 시작했다. 부드럽고 은빛이며 향기로운 그 잎사귀는 풍경에 많은 것을 말했고 약간의 청동  미나리아재비과 의 완벽한 배경을 제공했습니다. 

이 다소 생소한 꽃은 3월에 눈 더미에서 머리를 내밀고 정원에서 첫 번째 홍당무를 제공합니다. 이 배열에서 그들은 구조와 형태를 추가하기 위해 야생의 은빛 세이지에서 튀어나옵니다. 


다음은 독일 아이리스(bearded iris)였습니다. 사막의 화가 조지아 오키프가 사랑한 이 크고 위풍당당한 모양은 아래의 작은 것들 위로 바위처럼 솟아올랐습니다.


뒤로 물러나면 아이리스와 그 아래 있는 작은 꽃들의 야성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움직임이 만들어지고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나는 꽃의 제스처 스위프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기 위해 한 가지 더 원했습니다.


마지막 터치는 토끼풀이었습니다. 높이와 섬세한 곡률은 아래의 야생 세이지와 위의 아이리스의 햇볕에 쬐인 꽃잎을 완벽하게 결합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은빛 세이지, 브론즈, 옅은 녹색 및 가장 희미한 사막 홍당무의 야생 배열이었습니다.

와일드 어레인지먼트


형체의 쓸쓸함이 풍경, 바람, 바위에 말을 건다. 작년의 토끼풀 한 조각은 겨울을 떠올리게 했고, 봄 꽃은 다가오는 여름의 갱신을 가져왔습니다.


집으로 운전하는 동안 Lexi와 나는 미래에 대한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고 나는 내 인생의 새로운 시간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풍성하고 폭발적인 커팅 가든, 결혼식과 이벤트가 돌아오고, 가면을 벗고, 내 삶에 새로운 사랑을 환영합니다.


매년 4월이면 저는 제 텃밭에서 겨울의 황폐함을 바라보며 내년에는 일할 일이 별로 없을 것이라는 걱정에 잠시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매년 5월이 되면 콜럼바인, 아이리스, 미나리 아재비과, 작약과 수백 송이 장미의 약속으로 이음새가 터지는 정원은 삶이 다시 돌아온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윤리적인 채집


채집은 자연 및 지역 환경과의 관계를 심화하는 아름다운 방법입니다.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채집 관행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 규칙을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먹이를 찾기 전에 항상 토지 소유자의 허가를 받으십시오. 국립 공원이나 야생 지역에서 식물, 암석, 화석 등을 의도적으로 제거하지 마십시오.

>> 필요 이상으로 복용하지 마십시오.

>> 식물과 주변 환경에 최대한 피해를 주지 마십시오.

>> 식물이 쉽게 회복될 수 있도록 충분히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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